•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포토후기
    • 텍스트후기
    • 배송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등급안내

    성생활정보

    섹스 잘하는 20가지 몸놀림

    a***n | 2021-08-03 | 조회 307
    • 첨부파일
    미국에서만 2백만 부 이상 팔리는 <코스모폴리탄>에 게재된 화제의 섹스 테크닉 기사를 소개한다.

    웬만한 부부라면 성생활을 충분히 만족시킬 만한 한, 두 가지의 비결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미국의 여성 월간지 <코스모폴리탄>은 1월호에 최고의 섹스 전문가 5명을 지목하여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뜨거운 방법을 모아 화제가 되었다.

    섹스 치료사이며 '쾌락의 십계명' 저자인 수전 블록 박사는 "섹스는 우리의 생활을 풍요롭게 해주는 중요한 일이므로 가장 최신의 테크닉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럼 어떻게? 하는 호기심이 생긴다면 우선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비법을 충분히 읽고 이해 한 후 둘만의 시간을 준비하기를.

    1. 호주머니 속의 쾌락

    일상적인 상황에서 약간의 변화를 원할 때, 남성의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고 마치 동전을 찾고 있는 듯이 손을 움직여 페니스를 자극한다. 그리고 남성의 페니스가 반응을 나타낼 때 귓불에 대고 부드럽게 속삭인다. "나 때문에 흥분되는 거죠?" 그 순간 남성은 쏜살같이 바지를 벗을 것이다. 이처럼 서로간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가끔 가슴을 스치거나, 입술을 부딪치면서 추근대거나 서로의 몸에 즐거운 장난을 친다. 틀림없이 서로에게 좀더 많은 욕망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2. 함께 보디 샤워를

    섹스를 하기 전에 먼저 목욕을 함께 하면 성감이 증진된다. 욕실은 미리 부드럽고 포근한 타월과 예쁜 초로 분위기 있게 장식하고, 체온과 비슷한 따뜻한 물에 파출리 오일 2방울, 샌달우드(백단) 오일 3방울, 라벤더 오일 3방울을 붓는다. 향기 치료전문가에 의하면 파출리와 샌달우드향은 성욕을 일깨워주는데 특히 샌달우드는 인도 의학에서 최음제로 쓰이기도 한다. 반면 라벤더는 이완작용이 있어 근육과 신경의 긴장을 풀어준다. 가벼운 목욕과 함께 하는 아로마 요법은 스트레스와 같은 심리적인 문제로 발기부전 불감증등 장애가 오거나 육체적 피로나 무기력으로 인해 성생활에 지장을 받는 경우에 좋다.

    3. 손은 다음 기회에

    절대 손을 사용하지 말고 마사지를 해준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눈을 맞추거나 길고 긴 프렌치 키스를 하며 남성의 옷을 천천히 벗기는데 반드시 실내온도를 따뜻하게 하는 것을 잊으면 안 된다(방이 충분히 훈훈하지 않을 때는 타월이나 담요로 덮어준다). 그리고 손을 뒤로 한 채 남성의 페니스를 제외한 성감대를 얼굴과 머리카락, 유두 등으로 부드럽게 자극하며 흥을 돋운다. 남성이 충분히 긴장을 푼 것 같으면 그때 페니스에 가슴을 문지르며 애를 태우되 껴안지는 못하게 하라. 폭발하기 직전의 남성은 어느 순간 야수처럼 여성에게 달려들 것이다.

    4. 심장박동을 느끼며

    침실에서 좀더 친밀해지는 방법으로 서로의 심장박동에 주파수를 맞추는 것이 있다. 눈을 감고 상대방의 가슴에 가볍게 손을 얹는다. 너무나 쉽게 동화되는 것에 놀랄 만큼 이 방법은 효과적이다. 오르가슴을 느낄 때나 쾌감이 높을 때는 심장박동이 빨라지므로 서로 절정의 순간을 맞출 수 있다. 그리고 섹스를 하는 동안 서로 얼마나 많이 상대를 갈구하는지도 느낄 것이다.

    5. 가끔은 호사스럽게

    호텔 섹스가 얼마나 뜨거운지는 잘 알 것이다. 낯익은 침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 온 것처럼 분위기에 변화를 준다. 우선 침실에 있는 가족 사진이나 익숙한 물건 등을 치워둔다. 그리고 가장 부드럽고 감촉이 좋은 이불을 깔아둔다. 여름이라면 시원한 삼베나 빳빳하게 풀먹인 광목이 좋다.
    그 다음 하늘하늘 보드랍고, 보일 듯 말 듯한 잠옷을 준비하며 때로는 야한 속옷에 스타킹까지 챙겨 신는다. 마지막 호텔에 와있다는 상상에 빠지기 위하여 감미로운 음악이나 둘만의 추억이 담긴 노래를 틀어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섹스 후의 후희를 위한 샴페인과 음식을 준비한다. 세상일에서 벗어나 낭만적인 장소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고 느껴질 것이다.  

     


    6. 코르크 마개는 이렇게

    스크루(Screw)라는 오럴섹스 기술을 과감하게 시도해본다. 입으로 남성의 페니스 끝 부분을 따라 나선형으로 올라가며 좌우로 머리를 약간씩 돌리면서 혀가 코르크 마개를 따는 스크루의 형태를 따르게 한다.
    혀 가 페니스 끝의 밑 부분에 도착했을 때 끝 부분까지 가기 전 몇 초 동안 핥은 다음 다시 반복하면서 아래로 내려간다. 이 방법은 남성을 야성적이게 만든다. 또 3차원적인 기술로 그냥 아래위로 단순하게 움직이는 것만이 아니라 측면으로 비스듬히 움직여 최대한의 자극을 주므로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크다.

    7. 외쳐봐요 큰소리로

    성적으로 충분히 흥분된 상태라면 자신의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한다. 가장 편하다고 느끼는 대로 행동하면서 충동이 생기는 대로 소리지르고 웃고 남성의 이름을 불러준다. 혹시 창피하거나 남성이 의심할까봐 표현을 자제하는 여성이라면 남성도 이런 행동을 원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남성이 싫어하는 눈치를 보이면 자제하는 것이 좋다. 때로는 여성이 쾌락을 표현하면 할수록 남성은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섹스에 뛰어나다고 생각해서 더욱 만족스러워할 것이다. 몸이 말하는 대로 소리를 맹렬히 올려 나간다면 오르가슴은 더욱 더 강해진다.  

     

    8. 가끔은 장난감도

    섹스 장난감을 들여놓는다. 돌기형 콘돔이나 컬러 콘돔, 또는 윤활제 등 다양한 종류의 보조제품이 많이 나와 있다. 또한 실크 눈가리개는 감질나게 하는 서스펜스를 제공한다. 넥타이나 스타킹으로 눈을 가리고 섹스를 해도 권태로운 성생활을 극복하게 해준다.
    바이브 레이터를 사용해도 절대 실패가 없다. 남성이 클리토리스에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도록 하든지 그냥 여성이 스스로 다루는 것을 가만히 보고 있도록 한다. 여성이 흥분하는 것을 보면서 남성도 흥분할 것이며 여성 역시 황홀함을 맛볼 것이다.

    9. 눈을 뜨고 상대를 보라

    섹스 하는 동안 눈을 감지 않는다. 성교시의 감성적인 부분을 탐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눈을 뜬 채 키스부터 시작하여 성행위의 전희 중에도 서로를 쳐다본다. 두 명 모두 눈을 맞추고 클라이맥스에 오를 때까지 호흡을 함께 한다.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오르가슴을 느낄 것이며 뜻밖의 기쁨도 얻을 수 있다.

    10. 남성들은 고환의 애무를 원한다

    대체로 남성들은 고환을 만져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 행위가 성적인 자극을 일으켜주기 때문이다. 오럴섹스를 하기 전에 페니스랑 직각이 되게 측면으로 위치를 잡는다. 그 다음 손으로 남근을 둥그렇게 감아쥔다. 이때 다른 한 손은 고환을 애무하는데 손가락으로 가볍게 감싸며 흔들듯이 하거나, 입김을 불어넣듯 혀로 부드럽게 자극을 한다.
    입안에 살짝 넣었다가 빼거나 키스를 하는 등의 테크닉을 사용한다. 고환에 자극을 줄 때는 대뇌활동을 활발하게 하여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좌측보다는 우측에 자극을 더 많이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남성은 아마도 죽어서 천국에 있다고 여길 것이다.

    11. 방향을 돌려보세요!

    여성이 남성 위에 있을 때는 얼굴 대신 다리 쪽으로 얼굴을 향한다. (이때 중심을 잡기 위해서 남성의 발을 잡도록) 그러면 남성은 여성의 등에서 엉덩이까지의 선을 보고 분명히 흥분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위로 향해 발기하는 대신 앞으로 발기하는 유형의 남성이라면 이 체위에 커다란 만족을 느낄 것이다.

    12. 때로는 키스가 섹스보다 좋아요

    하루도 빠지지 말고 매일 10초 동안 열정적인 키스를 한다. 많은 부부들이 섹스는 계속하지만 키스는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입은 강력한 성감대라 할 수 있다.
    키 스를 주고받는 사이 성감이 고조되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이 감정은 정상적인 것이다. 이처럼 키스는 너무나도 황홀하고 친밀감을 가져다주는 행위이다. 그러니 남성 위로 올라가 그에게 키스를 퍼부어라.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그러면, 얌전했던 남성도 곧 흥분의 도가니로 빠져들 것이다.

     


    13. 거울 앞에서 누드 춤을
     
    침 실에서 최대의 즐거움을 얻기 위해 반드시 모델처럼 완벽한 몸매를 가질 필요는 없다. 매일 전신거울 앞에서 벌거벗은 자신의 모습을 보고 자랑스러운 부분에 시선을 집중한다. 만약 어색하게 느껴진다면 음악을 좀 틀어놓고 거울을 보면서 춤을 춰 보라 (물론 벌거벗은 채로). 자신의 몸매에 익숙해짐으로써 자신감을 얻을 것이고 그 자신감이 남성을 좀더 수월하게 유혹하게 만들어준다.

    14. 가끔은 천천히
     
    남성을 놀라게 하고 어떤 기대감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침대에서 늘 하던 것을 하되, 평소에 하던 것보다 속력을 늦추도록 한다. (약 1/4 정도의 속도로) 천천히 함으로써 정말로 하나가 되고 있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고 약하지만 짜르르 전해지는 느낌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빠르고 강하게 섹스를 할 때와는 다른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이다. 느리게 하는 동작이 때로는 더 오랫동안 황홀감을 느끼게 한다는 것을 명심한다.

    15. 오르가슴을 위한 호흡법

    오르가슴을 통제하기 위해 호흡을 사용할 수 있다. 숨을 죽이고 있을 때는 성적인 흥분 상태에 도달하기 어렵다. 복식 호흡은 숨을 쉬면서 천천히 흥분되도록 하는 법을 익힐 수 있는 방법이다. 한 손을 배에 갖다 대고 입으로 천천히 숨을 들이쉰 후 천천히 내뱉는다. 배가 호흡에 따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야 한다.
    두세 번 복식호흡을 한 후 2∼3분간 정상호흡을 하고 다시 복식호흡을 한다. 이런 식으로 5∼6회 반복 연습한다. 그러면서 황홀경에 쌓여 있다고 상상한다. 더 이상 참기 어려운 지경이 되면 그때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6. 맨손의 마법사

    수저나 도구를 사용하지 말고 손이나 입 등 신체를 이용해 서로에게 음식을 먹여주면서 낭만적인 식사를 한다. 상대에게 음식을 먹여준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무언가 관능적인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대단한 즐거움이다. 특히 샐러드나 파스타처럼 보통은 손으로 먹지 않는 음식을 먹일 때는 더욱더 큰 재미가 될 수 있다. 식사 후에는 디저트로 남성에게 자신을 먹여 보라.

    17. 파랑새는 항상 가까이에 있음을 기억하라

    남성과 같이 외식하러 나갈 때는 가장 아름답고 섹시하게 보이는 옷을 입는다. 그리고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하면서 그들에게 과감히 매력을 발산한다. 속박된 관계에 묶여 있을 때는 자신이 이성에게 여전히 매력적이란 사실을 망각하기 쉽다. 그러나 때로는 남성으로 하여금 여성이 부록이 아니라 일등상품이란 사실을 일깨워줄 필요가 있다.
    다른 남자들도 같이 있고 싶어하는 여자를 자기가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안 순간 남성은 흥분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처럼 약간의 질투가 섞인 감정은 두 사람 모두에게 대단한 자아도취제와 같은 역할을 한다. 자신이 섹시하다고 느낄 때, 정말 여성은 섹시하다. 집에 오자마자, 서로에게 더 이상 손뗄 수 없음을 느낄 것이다.

    18. 베개의 삼중주

    훌륭하고 만족스런 섹스는 대부분 각도에 달려 있다. 남성의 발기와 여성의 골반 각도에 따라 뜨거운 부분을 건드릴 수 있고 더 타이트하게 조이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베개를 잘 쓰면 색다른 느낌을 가지는 것은 다음과 같은 이유이다. 파트너가 밑에 있고 여러분들이 위에 있는 체위에서 베개를 파트너의 엉덩이 밑에 넣는다. 아니면 정상 위에서 베개를 꼬리뼈에 대고 압박감을 느끼게 할 수도 있다.
    혹은 주방의 식탁 위나 소파에 누워 있을 때도 베개를 사용하여 몸을 지탱시킨다. 그리고 어색해하지 말고 색다른 크기의 여러 쿠션을 가지고도 시도해본다. 베개를 사용하여 얻는 강한 황홀감에 모두 놀랄 것이다.

     


    19. 한번쯤은 그이말고도

    환상 섹스는 옛날 성직자나 내시들이 즐겨 쓰던 섹스다. 상상으로 섹스를 즐기면 돈도 안 들고 안전하고 쾌감도 넘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나 브래드 피트 같은 미남자와의 섹스를 상상해도 좋다.
    음탕하고 부도덕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환상 자체는 건강한 것이므로 죄책감을 느낄 필요는 없다. 영화나 소설 속의 섹스 신을 생각하면 현재의 섹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20. 살과 바지사이

    몸에 딱 달라붙는 청바지나 레깅스를 입고 있을 때 남성으로 하여금 몸을 만져보게 한다. (이때 청바지를 벗기게 하진 말라) 남성의 손은 훨씬 수월하게 음부 위를 미끄러지듯이 만질 수 있고 그러한 행위는 데이트 시절 안달하던 남성으로 돌아가게 한다. 때로는 이런 단순한 행동도 두 사람 모두에게 전신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전해줄 것이다.

      

     
  • 작성자명 :
  • 비밀번호 :
  • 댓글내용 :
     

    성생활정보

    20개 의 검색결과가 있습니다.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
    섹스중 좋아? 와 섹스후 좋았어? 의 차이
    관리자 2021-06-17 347
    19
    섹스를 보다 잘하고 싶다면?
    관리자 2021-05-28 151
    18
    오르가즘 지속법
    관리자 2021-05-25 162
    17
    조루와 지루
    관리자 2021-07-02 297
    16
    [유익한 성지식 24가지]
    관리자 2021-05-27 171
    15
    남성과 여성의 성반응의 차이
    관리자 2021-05-15 186
    14
    섹스 잘하는 20가지 몸놀림
    관리자 2021-08-03 307
    13
    왕성한 섹스를 위한 강한 남자 되는 법
    관리자 2021-05-18 173
    12
    삽입후 10가지 움직임
    관리자 2021-06-15 365
    11
    남자들이 가장 흥분하는 순간 best14
    관리자 2021-06-06 181
    10
    적당한 자위행위는 정신건강에 유익
    관리자 2021-06-03 180
    9
    매주 섹스를 해야만 하는 6가지 이유
    관리자 2021-06-08 190
    8
    여러번 느끼고픈 여자를 위한 섹스제안
    관리자 2021-05-31 193
    7
    어떤 남자가 명기인가?!
    관리자 2021-05-21 192
    6
    G스팟 자극방법! 시오후키 도전하기
    관리자 2021-05-19 211
    5
    여자들이 좋아하는 체위!!~
    관리자 2021-06-24 341
    4
    [G-Spot] - 폭발적인 신음 G-spot을 찾아서!
    관리자 2021-06-16 342
    3
    여성 자위행위 겁내지말자!
    관리자 2021-06-14 219
    2
    시오후키 10단계
    관리자 2021-06-05 248
    1
    여성 자위방법
    관리자 2021-06-03 289
    1
  • 카카오 로그인 서비스 불가

    카카오의 정책 변경으로 성인컨텐츠의
    소셜로그인 서비스가 중단
    되었습니다.
    최초 소셜로그인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휴대폰번호('-' 제외)로 설정
    되어 있으니 일반 로그인을 하시거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비밀번호 변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